홈 데코의 최고 트렌드 – 미니멀리즘에서 절충주의 스타일까지

미니멀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트렌디할 수 있지만 절충적인 인테리어는 자신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개인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물건을 섞어서 당신의 독특한 취향을 보여주는 휴식이나 오락을 위한 환경을 만드세요!

절충주의적 룩은 공간에서 시각적 조화를 이루기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는 스타일, 재료 및 질감의 예상치 못한 컬렉션으로 정의됩니다. 자신의 방에서 이러한 스타일의 장식을 달성하려면 실내에 시각적인 흥미와 깊이를 더하는 복잡한 패턴이나 장식을 레이어링하기 전에 중립적인 색 구성표로 시작하십시오.

절충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전통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보다 더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천편일률적인 가구 스타일이나 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집을 진정으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절충주의 스타일은 또한 전 세계의 독특한 가구나 수공예품을 과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절충주의 스타일에 관한 한, 가정에서 스타일을 만들 때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엄격하고 빠른 규칙은 없습니다. 대신 사용 가능한 공간에 잘 맞는 선택을 할 때 직관을 사용하고 감정을 따르십시오. 이 접근 방식은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시도에서 즉각적인 성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 룩의 필수적인 측면은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매력적인 방식으로 함께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몇 가지 진술 조각을 선택하고 동일한 조각 주위에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공간의 빈 공간을 채우면 이상적인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너무 바쁘게 느껴지지 않으면서 주방이나 욕실에 다양한 감각을 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 보관 및 좌석을 위해 소박한 매력이 있는 섬을 설치하거나 눈길을 끄는 현대적인 감각을 위해 벽난로를 녹색으로 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절충적인 스타일로 침실을 꾸미고 싶다면 장식과 어울리는 눈길을 끄는 헤드보드에 투자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방의 다른 가구를 보완하는 눈길을 끄는 디자인을 위해 이 제품을 눈길을 끄는 나이트 스탠드와 함께 사용하세요.

러그는 방에 깊이와 차원을 더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는 좋아하는 작품이 있는 갤러리 벽을 대안적인 접근 방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antone에 따르면 2023년 Pantone의 올해의 색상은 디지털 라벤더가 될 것입니다. 이 추세는 “가정에 최고의 자연을 더하기에 완벽한 자연 요소가 포함된 매력적인 색조”를 약속합니다. 올해 엄청난 인기를 끌 것이 틀림없습니다!

Wayfair에 따르면 그레이는 오랫동안 중립적인 색상 선택으로 여겨졌을지 모르지만 이번 시즌 인기 선택으로 떠오르는 베이지와 따뜻한 색조로 곧 트렌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가구 마감, 둥근 형태, 감질나게 하는 질감 및 차분한 색조가 이러한 경향의 특징입니다.

뉴트럴 색상이 이 트렌드의 핵심이지만 베개나 깔개 또는 침실 벽과 같은 액세서리를 통해 공간에 다양한 색조를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revious post 책임감 있게 도박하는 방법 – 팁과 전략
Next post 세계유산 발굴과 우리 문화유산 보전